본문 바로가기

Car News

2021 메르세데스-벤츠 메트리스 위켄더: 4WD 도피주의

반응형

Mercedes-Benz Metris Weekender

벤츠의 새로운 Metris에 기반을 둔 위켄더 캠핑카는 5인승, 4인승, 가벼운 모험에 안성맞춤이다.

만약 여러분이 모험을 한다면, 여러분은 매몰비용 편견에 익숙해지고 싶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시간, 돈, 또는 에너지를 소비했다면, 그만두는 것이 더 현명한 조치일지라도 그것을 계속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다. 그린 부츠, 북동쪽 에베레스트 산 정상으로 가는 길의 랜드마크인 그 남자 알지? 그것은 잘못된 결정을 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결과이다. 저는 제 몸이 자신의 위키피디아 페이지를 얻으면서 끝날 수 있는 모험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메시지를 흡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작년에는 잘 고려된 구제금융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했다. 추수감사절에 앞서,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주의의 측면에서 실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작업 중인 다가족 만찬에 참석할지 말지에 대해 몇 주 동안이나 씨름했습니다. 저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놀라지 않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신형 메르세데스 벤츠 매트리스 위켄더 캠퍼 밴을 확보했고, 11월 말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를 믿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장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개념: 내 개 렌틸과 함께 애팔래치아 산맥에서 하이킹을 하며 주말을 보내라. 저는 결국 사라 크릭 캠프장을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사라 크릭 캠프장을 찾기를 바랐죠. 나는 앤아버를 계획보다 훨씬 늦게 떠났고, 뒷좌석을 침대 속으로 밀어 넣은 후, 여행의 첫날밤을 휴게소 주차장에서 보냈다. 다음날 아침, 나는 눈 속에 모래알을 박은 채 잠에서 깼다. 렌틸과 침대를 함께 썼기 때문이다.

다음 날 우리는 저연료 경고등이 켜졌을 때 몇 시간 동안 도로에 있었다. 전날 밤, 나는 불이 켜진 후 60마일을 운전했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았다. 엔진이 꺼지고 40마일 후에 대시가 켜졌을 때, 렌틸과 내가 연료통을 들고 고속도로를 터벅터벅 걸어가는 모습이 내 마음속에 떠올랐다. 하지만 저는 주유소를 약속하는 출구에서 불과 25마일 떨어진 곳에 있었기 때문에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위험을 무릅쓰고 손가락을 꼬았습니다. 나는 비상구 진입로를 따라 우회전을 한 다음 교차로를 곧장 통과했다. - 훌륭하게도, 불이 녹색으로 켜져 있었다. - 다시 역 입구로 가서, 열린 펌프에서 쉬었다. 모멘텀은 당신에게도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메트리스의 승차감은 밴치 고는 매끄러우며, 소형 RV를 타고 싶을 만큼 빠르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208마력의 터보차지 2.0리터 인라인 4에서 가속도는 약간 둔하고 7단 자동 변속기는 산 위에서 한두 번 휘청거렸지만 매트리스는 훌륭한 도로 여행용 스테드를 갖추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새 캠핑카를 원한다면, 당신은 두 가지 선택이 있다. 당신은 협력적인 메르세데스 딜러로부터 하나를 구입하거나(그들은 그것을 휴가라고 부른다) 메르세데스가 승인한 업 피이스 밴스에서 위켄더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의 기본 승객용 버전은 38,335달러이지만, 피스는 43,000달러의 예산을 책정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메르세데스를 통한 이탈 옵션은 25,719달러를 추가한다. Peace를 통한 전환의 총비용은 선택한 기능에 따라 다르지만 약 7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방, 차양 및 보조 히터가 있는 전체 캠퍼의 경우 최소 90,000달러가 소요됩니다.

우리가 어두워지기 직전에 사라 크릭에 들어갔을 때, 최고의 야영지는 여전히 무료였다. 저는 볼트 온 차양을 풀었고, 그 후에야 앞좌석 뒤에 긴 금속 고리가 끼여 있어서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위켄더의 팝업 루프 베드는 위협적인 일련의 지시사항을 제공하지만 설치하는 데 5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수면부위를 구성하는 천은 퇴화된 곳에 몇 개의 작은 구멍이 뚫려 있었다. 사다리가 없어서, 나는 회전하는 앞 좌석에 서서 수영장에서 나오는 것처럼 침대 속으로 몸을 끌어올렸다.

다음날 아침, 나는 가장 가까운 마을로 차를 몰고 가서 유망한 등산로를 찾았다. 오솔길은 작은 산의 정상까지 올라간 후 오솔길로 내려가는 유지되지 않은 흙으로 된 배수로를 몇 마일이나 내려가 있었다. 나는 차를 천천히 몰다가 한 번 차를 세워 활기가 넘치는 비포장도로를 지나가게 했다. 목적지에서 1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가파른 오르막길과 50피트 정도 되는 도로의 급격한 좌회전 구간이 차축 관절을 테스트하기 위해 건설되었을 것입니다.

여행 중에 끈적끈적한 상황을 접할 때마다, "녹색 부츠야, 최악의 상황이 뭐야?"라고 자문해 본다. 이번에, 저는 메트리스가 지면이 낮고 길고 운동적이지 않은 몸을 가진 채 요철이나 언덕, 느슨한 자갈을 헤쳐 나가지 못하고 도로의 막히거나 미끄러져 뒤 언덕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 최악의 시나리오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몇 마일이나 핸드폰 신호가 없었기 때문에 차를 버리고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곳으로 하이킹을 해야 했습니다.

계산을 해 본 결과, 나는 다지점 턴을 하고 큰길로 되돌아갔다. 저는 렌틸이 애팔래치아 트레일에 데뷔한 30분 거리에 있는 다른 트레일 헤드를 발견했습니다. 우리의 여행은 계속되었지만, 이쯤 되면 나는 그 위켄더와 합의에 도달했다. 그렇게 하면 제가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고, 아무리 누르고 싶어도 언제라고 말할 때 멈추는 한 밤에 머리를 어디에 둘 지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